2019. 10. 22. 18:54

판교 노브랜드 영업시간 알아보기

안녕하세요.


판교 노브랜드 매장은 글 쓰는 지금 시점으로는 두곳이 있습니다. 판교알파돔점과 판교운중점 노브랜드가 바로 그곳인데 영업시간과 휴무일 등을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매장에 따라서 이마트가 입정이 되어 있는 곳도 있는데요.


오늘 알아보는 곳은 어떻게 될까요.


판교 노브랜드 영업시간 알아보기


먼저 노브랜드 판교알파돔점과 판교운중점은 별도로 이마트가 입점해 있지 않다는것은 참고 하셔야 합니다.


영업시간은 두곳다 11시에서 22시까지입니다.

운중점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031-8017-9652번이고 알파돔점은 031-8017-7402번입니다.


판교 노브랜드 알파돔점의 주소는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 145입니다.



운중점 같은 경우는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운중로 166번길 1번입니다.



휴점일 같은 경우는 매월 달라지는 부분이기 때문에 직접 이마트 홈페이지를 통해서 확인을 하시면 되겠죠.


접속 후 지역은 경기로 옵션에서는 노브랜드를 선택을 하고 조회를 하시면 됩니다.


이마트 홈페이지


경기도 지역에 대한 노브랜드 목록이 모두 나오기는 한데 아래쪽 스크롤을 하시면 중간에서 약간 아래쪽에서 지점을 찾을 수 있습니다.



별도로 각 지점별 공지사항이 있으면 읽어 볼 수 있고 쇼핑시간과 이번달 휴점일은 몇일인지 쉽게 알 수 있습니다.



따로 알아보기 위해 여기저기 찾아보고 하지 않아도 되고 마우스 클릭 몇번이면 금방 확인해 보실 수 있습니다.


이렇게 오늘은 판교 노브랜드 영업시간을 확인해보는 시간이였는데  대부분의 경우 오전 11시부터 저녁 22시까지 운영이 되는것이 기본입니다.

그러나 어느 브랜드도 마찬가지지만 지역별로 위치별로 조금씩 다른 경우가 있으니 정확하게 알고 있는것이 좋겠죠.


노브랜드는 가격대비 저렴한 제품들이 생각보다 많이 있어서 저도 의외로 자주가게 되는 곳 중의 하나입니다.


블로그 이미지

각종 생활유용 정보나 금융 게임이나 컴퓨터 등의 알짜팁에 대한 관심이 많습니다. 모두모두 행복한 하루 되세요

,